TOP LATEST FIVE 뉴토끼 URBAN NEWS

Top latest Five 뉴토끼 Urban news

Top latest Five 뉴토끼 Urban news

Blog Article

애초에 인터페이스부터가 마루마루, 마나모아 시절과 빼다박은 수준이며, 스캔본마다 마크를 넣는 패턴도 동일하며 야한 페이지를 표지(썸네일)로 삼는 스포질도 똑같다.

마나모아에서 넘어온 이후 마나모아의 만화는 마나토끼가 돼서 뉴토끼 산하로 들어가고, 마나모아의 자유게시판을 즐기던 유저들은 박사장의 횡포가 싫어서 커즐로 이동하며 서로 갈라졌다.

과거에는 이런 불법 웹툰 사이트를 이용한다고 해서 마땅한 처벌 규정이 없었지만 현재 저작권법 개정안이 국회에서 계류중인 만큼 통과가 된다면 처벌 수위와 범위가 대폭 확대될것으로 보입니다.

한국 인터넷에서는 이 사이트 자체를 그냥 '마루마루'라고 부르는 경우가 많다. 마루마루라는 이름으로 워낙 악명을 떨치기도 했고 해당 사이트 이후부터는 주기적으로 사이트 이름을 변경해왔기 때문.

웹툰과 일본 만화 그리고 웹소설들을 무단으로 업로드하고 있는 세계 최대 규모의 불법 만화 공유 사이트로, 밤토끼, 마루마루를 계승하여 한국 웹툰과 일본 만화의 저작권을 어기면서 업로드하는 사이트다.

사용자들이 뉴토끼를 단순히 이용함으로써 법적인 위험에 노출되기는 쉽지 않습니다. 

뉴토끼 박사장이 텔레그램에서 밝혔던 부분이기도 하지만 마나모아 사이트가 해킹되어 뉴토끼 사이트로 옮겨졌다는 설이 유력합니다.

마루마루의 상징이었던 건어물 여동생! 우마루짱이 없었을 정도이니 말 뉴토끼 시즌2 다했다. 하지만 우마루를 포함해 과거 만화를 지속적으로 다시 가져오며 조금씩 복구하는 중. 그러나 마루마루, 마나모아의 newtoki 데이터베이스에서 직접 가져오는게 아니고 마루마루에 뉴토끼 업로드된 만화를 타 사이트가 퍼간 newtoki 것을 다시 퍼와 재업로드하는 것인지 화질이 깨져있는 경우가 빈번하다.

조아툰과 같은 빠른 업데이트와 가장 많은 웹툰을 보유한 사이트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여 많은 사람들이 편안하게 웹툰을 시청할 수 있는 무료웹툰주소의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구글 검색엔진에서도 뉴토끼 라고 검색을 해보시면 쉽게 찾을 수 있는데요.

다음 번 댓글 작성을 위해 이 브라우저에 이름, 이메일, 그리고 웹사이트를 저장합니다.

뉴토끼, 마나토끼, 북토끼 모두 같은 형식의 사이트이며 뉴토끼가 중심 역할을 맡고있다.

네이버웹툰 또는 카카오웹툰과 유사한 품질의 웹툰을 제공하며, 다양한 작품을 무료로 즐길 수 있습니다. 모든 다시보기 및 미리보기 서비스는 무료로 제공되며, 다양한 웹툰 콘텐츠를 편리하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최신 웹툰 에피소드는 지속적으로 실시간으로 업데이트되어, 열심히 따르고 있는 팬들이 손쉽게 자신들이 뉴토끼 시즌2 소중히 여기는 웹툰 이야기의 최신 발전에 신속하게 몰입할 수 있도록 보장됩니다.

Report this page